네트워크로 공유해 함께 사용할 때 업데이트 규칙 > 프리스케줄러 도움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프리스케줄러 도움말

○ Tip 네트워크로 공유해 함께 사용할 때 업데이트 규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6-02 17:31 조회 6,896 댓글 0

본문

네트워크로 여러대의 컴퓨터에서 하나의 자료파일을 공유해 함께 사용할 때 업데이트 시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문제가 없으나

자료파일의 구조가 변경되는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여러사람이 동시에 자료파일을 사용하는 중에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으므로 업데이트 규칙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트워크로 공유해 사용할 때 업데이트 규칙]

1. 네트워크로 여러대의 컴퓨터가 하나의 자료파일을 공유해 사용할때 업데이트 알림이 뜰 경우 모든 사용자는 임의로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2. 같은 자료파일을 사용하는 연결된 컴퓨터의 프리스케줄러가 실행되어 있다면 모두 종료한 후에 메인컴퓨터 하나에서만 프리스케줄러 실행하여 업데이트를 합니다.

3. 메인컴퓨터의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다른 연결된 컴퓨터의 프리스케줄러를 실행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 첫째, 프로그램 실행시 뜨는 업데이트 알림으로 업데이트
- 둘재, 프로그램 실행 후 메뉴의 "도움말" -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 확인" 클릭해 업데이트

* 물론 최초로 업데이트 하는 컴퓨터가 메인컴퓨터가 아닌 다른 컴퓨터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업데이트 시 반드시 하나의 컴퓨터에서 완료 후에 다른 컴퓨터에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