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줄러v4.6.0 업데이트 완료 및 배포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프리스케줄러v4.6.0 업데이트 완료 및 배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1-16 21:49 조회 275,626 댓글 27

본문

프리스케줄러v4.6.0 업데이트 완료 후 배포합니다.

처음 설치하시는 분은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고 기존 사용하시던 분들은 자동업데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동업데이트는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프로그램 시작시 버전정보를 체크해 자동업데이트 창을 띄웁니다.
(버전정보 체크는 며칠 간격으로 한번씩 하며 이 간격은 옵션에서 조정가능합니다.)

자동업데이트 두번째 방법은 프리스케줄러를 실행한 다음 메뉴의 "도움말" -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 확인" 메뉴 클릭하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이번 업데이트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자료파일을 공유해 공용으로 사용하는 분들 주의 사항
1. 업데이트 이후 반드시  "도구"-"옵션"의 "네트워크관련 설정" 에서 "자료파일 수정 시 즉시 화면갱신"을 체크한 후 사용하십시오.
2. 네트워크로 연결해 프리스케줄러를 사용하는 모든 컴퓨터에 동일한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십시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과 설치 및 업데이트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정보"  게시물 내용을 이용해주세요.
http://oncelife.pe.kr/uppage/schedup460.php

댓글목록 27

태준님의 댓글

태준 작성일

항상 감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 올드버전 사용할때  매년 월별로 중요하게 반복되는 일정들을 이달의 메모에 월별로 정리해서 반복하니까 정말 좋았는데요
중간에 업데이트 되면서 없어져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가능하시면 부활시켜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
항상 건승하시길~

건우님의 댓글

건우 작성일

감사합니다.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정말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응님의 댓글

이응 작성일

지금 업데이트 하려고 하는데 업데이트하고나면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나옵니다..
1번2번 항목에
1. FreeScheduler은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고
2. AutoUpdate 부분은 설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자동업데이트가 잘 안된 것 같은데...
자료파일을 백업한 후에 기존 프리스케줄러를 제거하고 기존 사용하시던 프리스케줄러 버전을 재설치한 후 백업해 두었던 자료파일을 복구하고 업데이트 해보십시오.
그리도 안되면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4.6.0 설치버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박소정님의 댓글

박소정 작성일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최창영님의 댓글

최창영 작성일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프리스케줄러v4.6.0 설치파일이 이 네이버소프트웨어에 등록이 되어 있으니 처음설치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825

슈퍼남님의 댓글

슈퍼남 작성일

자동업데이트에 오류가 있어 네이버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잘 설치되었습니다.
주소록의 관련일정 조회화면 "검색어 필터링" 추가 기능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자동업데이트가 대부분의 사용자는 정상인데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 것이 이상하군요...
여하튼 설치파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하신다니 다행입니다.

한동학님의 댓글

한동학 작성일

xp사용하고 있습니다. 4.60으로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도움 바랍니다.ㅠㅠ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윈도우xp 의 경우는 기 공지해 드린대로 v4.5.3까지만 지원됩니다. 이후 버전에서는 xp 지원이 중단 되었습니다.
v4.5.3 의 경우에도 사용에는 문제없으니 그대로 사용하시다가 윈도우 업데이트 하신 이 후에 상위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한동학님의 댓글

한동학 작성일

관리자님. xp에서 4.5.3 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버전이라나오고,
업그레이드가 안되며, 안내문나오고 확인 시 바로 꺼져버립니다.  윈7에서는 업그레이드가 되는데, xp만 확인창(업그레이드)나오고 꺼져버리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혹시 네트워크로 공유해서 사용하고 계시나요?

한동학님의 댓글

한동학 작성일

네 맞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네트워크로 공유해 사용하실 때에는 네트워크로 함께사용하는 PC의 프리스케줄러 버전이 동일해야 합니다.
그 중 한대가 XP를 사용한다면 모든 컴퓨터는 v4.5.3 버전으로 통일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자료파일(sched.mdb)이 상위버전에서 수정된 필드를 사용하기때문에 하위버전에서 동일한 자료파일을 사용하면 문제가 되기 때문이죠
아마 현제 다른컴퓨터에서 v4.6.0으로 업데이트 했다면 공유하고 있는 해당 자료파일(fsched.mdb)파일은 v4.6.0으로 업데이트된 자료파일일겁니니다.
기존 xp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에 자동백업된 자료파일(fsched.mdb)파일은 4.5.3 버전의 자료파일이니 이 자동백업된 자료파일을 찾아서 전체 공유하는 파일로하고 다른컴퓨터도 동일한 버전의 프리스케줄러 재 설치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v4.5.3은 설치파일이 없으므로 v4.1.3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v4.1.3과 v4.5.3과는 기능상 동일합니다.

김현철님의 댓글

김현철 작성일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요

jun님의 댓글

jun 작성일

v4.6.0으로 업데이트 후 일정내용 글짜 복사가 안되요 ㅠㅠ~~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v4.6.3 업데이트 하면서 일정추가화면 추진사항추가화면 주소록메모란의 컨트롤을 변경하면서 마우스 우클릭 처리를 미처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단축키로는 가능합니다. Ctrl + C,  Ctrl + V

현재 이 문제를 해결하여 v4.6.4로  업데이트 파일을 올려놓았으니 다시 자동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하시면 마우스 우클릭이 작동됩니다. 자동업데이트 방법은 프리스케줄러를 실행한 다음
메뉴의 "도움말" -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 확인" 메뉴 클릭하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제리리님의 댓글

제리리 작성일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 "글자, 문자, 폰트, 크기" 등 속성들이 복사시 따라 오네요. 그냥 예전 처럼 속성 없이 (기본적인) 텍스트만 입력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이곳 계시판 댓글 처럼 말이죠 :-)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v4.6.6 에서 수정되어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메뉴의 "도움말" -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 확인" 메뉴 클릭하여 업데이트 하세요.

제리리님의 댓글의 댓글

제리리 작성일

오예~!!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프로그램도 정말 감사히 잘쓰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주나무님의 댓글

우주나무 작성일

Windows10 (64비트) + 프리스케줄러 v4.6.6 사용중입니다.
주소록창을 띄워서 작업했다가 닫으면 오류창이 뜨는데요.
스케줄러가 띄워져 있는 상태에서 주소록을 닫으면 오류가 안나구요. 주소록창만 열려 있을때 그렇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네 확인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가원님의 댓글

이가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몇년째 프리스케쥴러 잘 쓰고 있는데요,
기존파일 제거하고 업뎃했는데 실행파일이 없다고 실행이되지않습니다ㅠㅠ
혹시 실행파일 메일로 좀 보내주실수있으실까요?
gawoo19@naver.com입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4.6.6 버전의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oncelife.pe.kr/pgm/fs466_exe/FreeScheduler.exe

참고로 다운로드 정보게시판에 해당 링크가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