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록관리에서 사진추가 >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과 관련된 게시판입니다.



주소록관리에서 사진추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상진
댓글 2건 조회 4,191회 작성일 08-03-17 22:50

본문




1.현재환경
  -. 스케줄러3.0에서 주소록에 사진을 D드라이브에 저장된 사진을 불러와 저장사용하고 있음
2.그러나 사진보관장소를 C드라이브 에 있는 스케줄러3.0안에 사진이라는 드라이브를 만들어 사진을저장 함.
3.스케줄러3.0을 이용해 주소록에 편입하려하니 다음과 같이 멧세지가 나타나면서 이용할수가 없으며 무슨 뜻인지 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멧세지---
{주소록 옵션에서 설정한(사진파일드라이브)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오랜기간의 유지관리를 위해 사진파일이 위치하는 드라이브를 동일해 저장하고자 합니다
명함관리/주소록 옵션에서 설정한 드라이브와 동일한 위치에 있는 사진을 선택해주십시요}
라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3.사용자의 원하는 드라이브에 있는 사진을 불러와 편집사용할수는 없는 것인지요.끝.

댓글목록

profile_image

황재광님의 댓글

황재광 작성일

  안녕하세요.

주소록의 사진을 불러오는 위치는 하나의 드라이브에서만 가능하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이곳 저곳 드라이브를 혼용해 사용했을 경우 우선은 지정하기 편할 지 모르나 님이 컴퓨터를 바꾸거나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할때 이전과 동일한 위치를 모두 만들어 사진을 넣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현재는 C, D, E 드라이브 여러곳에 있는 사진을 지정했다가 나중에 컴퓨터 환경이 바뀌어 D드라이브를 사용하지 못하거나 했을때 D로 저장했던 주소록의 모든 사진 위치를 일일이 새로 지정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현재처럼 하나의 드라이브에서만 사진을 지정하면 나중에 어떤 환경이 바뀌어도 주소록 옵션에서 드라이브 명만 바꿔주면 됩니다.

님이 C드라이브로 사진폴더를 옮겼다면 주소록의 옵션에서 사진위치 드라이브를 D에서 C로 변경한 다음 사진을 불러오면 됩니다.

그러나 C에 자료파일을 저장하는 것은 좋지 못한 습관같습니다.
왜냐하면 윈도우 오류등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하면 컴퓨터를 켜지도 못하고 C드라이브를 포멧해야 하는 경우도 가끔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용자는 본인이 생성한 자료 파일 등은 D드라이브 등 다른 드라이브에 보관하죠. 마찬가지로 프리스케줄러 백업도 C보다는 D드라이브등 다른 드라이브에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하세요.

profile_image

김상진님의 댓글

김상진 작성일

  상세한 답변 대단히 감사합니다.그럼 수고하세요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