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시 이건 어떨까요? >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과 관련된 게시판입니다.



인쇄시 이건 어떨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황진성
댓글 1건 조회 4,334회 작성일 08-05-29 13:56

본문




안녕하세요~ 오전에 제가 찾던 프로그램 바로 "프리스케쥴러"같은 프로그램을 찾았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짧게나마 사용해보고 큰 감사와 박수를 드리며 한가지 필요하다싶은 기능이 있어서요. 제가 여러 게시판을 뒤졌는데 못찾은걸로봐서는 구현되지 않은 기능인거 같기도 하고요.



인쇄시 모든 특기,일정,추진 모두를 인쇄할수는 없는건가요?
물론 추진일정에 시작일시를 안넣으면 인쇄시 위치가 애매하긴 하지만 그것을 빼고 넣는다면 지금보다 상당히 더 유용한 시스템이 될거 같습니다.

저는 이 시스템을 일정관리와 함게 보고용으로 쓰려고 하거든요. 아무래도 그부분이 약한거 같아서요. 일단은 엑셀로 저장해서 프린트를 다시 할까 생각도 하는데요.

아무튼 MS Project 보다 편리하면서 찾던 프로그램을 만나서 상당히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개발과 업그레이드 기대하겠습니다 ^^

댓글목록

profile_image

황재광님의 댓글

황재광 작성일

  안녕하세요.
인쇄시 전체를 인쇄하기 위해서는 통합검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통합검색 화면에서 기간을 설정하시고 검색란에 빈란으로 두고 검색하면 해당기간 사이의모든 일정, 일메모, 월메모, 추진사항이 검색됩니다.
여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조회된 항목 인쇄를 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특기사항은 제외되었습니다. 특기사항은 주로 기념일등을 등록하므로 별로 필요치 않기 때문이죠.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