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줄러 자료파일 설정문의 >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과 관련된 게시판입니다.



프리스케줄러 자료파일 설정문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상
댓글 5건 조회 1,870회 작성일 20-01-13 14:20

본문




[질문 할 때에는 프리스케줄러 버전, 컴퓨터 OS, 에러의 경우 자세한 상황 등을 기록해주세요]



오랫동안 사용해오고 지금도 역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같이 공유해서도 쓰고 있는데 자료파일 1,2,3중에 1번은 개인업무용으로 사용하고 2번은 회사 동료들과 사용하고있고 3번을 사용하고 싶은데
자료파일에서 .ldb 파일을 찾을수가 없다고 합니다.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자료파일을 추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프리스케줄러 자료파일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프리스케줄러 설치폴더 아래 있는 기존 사용하고 계시는 자료파일 fsched.mdb 파일을 복사하여 다른 폴더에 넣어놓고 사용하시거나
기존 자료파일이 자료가 많이 삭제하고 초기화해 사용하기가 어려운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프리스케줄러 빈 자료파일인 fsched.mdb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이 파일을 프리스케줄러 설치폴더가 아닌 다른 적당한 폴더에 넣고 자료파일 설정에서 해당 폴더를 찾아가 파일을 연결하면 됩니다.
자료파일 설정은 메뉴의 "파일" - "자료파일 선택" - "자료파일 설정" 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oncelife.pe.kr/pgm/fsched.mdb

profile_image

주상님의 댓글

주상 작성일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 관리자님 덕분에 시도는 하였는데 자료파일2는 회사공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나스를 이용해서)
문제는 자료파일 3번 위에 설명과 같이 실행을 하고있는데 2번에서 3번 넘어갈때 3번에서 2번으로 넘어갈때 에러현상이 나타납니다.
1. 첫번째 오류
FTP 업로드 ↑
응용 프로그램에서 처리되지 않은 예외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서 자세히, 계속, 끝내기 나오는데 계속을 누를경우 로딩만 되면서 똑같은 창이 나오며
끝내기를 눌렀을땐 "이미 표시된 폼은 모달 대화 상자로 표시할 수 없습니다. showDialog을(를) 호출하기 전에 폼의 visble 속성을 false로 설정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확인 누르면 창이 없어지게 됩니다. 이 부분도 확인 가능할까요.


*추가로 프리스케줄러 시작할때 FTP 다운로드에

FTP 주소, 저장폴더 부분 설정하고 저장 및 다운로드 하라고 하는데 이 부분은 어디에 어떻게 저장하는지 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자료 1,2,3을 사용하는 것과 FTP는 전혀 상관이 없는데 옵션에서 FTP 업로드 다운로드가 설정된 것 같네요.
FTP기능을 따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도구" - "옵션"의 "백업 및 FTP설정" 화면에서 FTP 관련 옵션의 선택을 해제해주세요.

만약 FTP기능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도구" - "FTP 자료업로드" 와 "도구" - "FTP 자료다운로드" 에서 관련 항목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좀 오래된 자료이지만 FTP관련 설정에 관하여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oncelife.pe.kr/bbs/board.php?bo_table=help&wr_id=201

profile_image

주상님의 댓글

주상 작성일

감사합니다 !
혹시.. 계속 여쭤보고 해서 죄송합니다.. 하나만 더 여쭤보겠습니다..
자료파일 설정부분 까지는 다 해놨는데 자료파일 3에서 2로 넘어갈땐 잘 작동하는데 2에서 다시 3으로 넘어갈때는 FTP 업로드↑ 라는 문구창이 뜹니다.
위에 말씀하신 대로 FTP업로드 부분 해제체크 다 풀어놨는데도 계속 이런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습니다..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FTP 설정 값은 각각의 자료파일에 저장이됩니다. 3번자료에서 2번으로 잘 넘어가는 것은 3번자료에서 설정된  FTP 관련 옵션의 선택을 해제했기 때문이고요
2번자료에서 3번자료로 넘어갈때 FTP업로드 창이 뜨는 것은 2번자료에서  FTP 관련 옵션의 선택을 해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번자료에서도 옵션에 들어가  FTP 관련 옵션의 선택을 해제해주면 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