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에 설치한 프리스케줄러 안열림 현상 >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과 관련된 게시판입니다.



USB에 설치한 프리스케줄러 안열림 현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수진
댓글 2건 조회 730회 작성일 20-10-08 23:25

본문




안녕하세요~ 항상 프리스케줄러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 노트북에만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다가, 회사에서도 해당 자료가 필요하여 USB에 새로 프로그램 설치 후 노트북에 있던 fsched.mdb 자료파일

도 USB내에 복사했습니다. 

그런데 노트북에서는 USB내의 프리스케줄러를 실행하면 자료파일이 잘 뜨는데, 회사 컴퓨터에서는
 
"Microsoft Jet 데이터베이스 엔진에서 'H:\fsched.mdb'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이미 다른 사용자가 이 파일을 단독 사용 모드로 열었거나 데이터 보기 권한이 필요 할 수도 있습니다." 오류메시지가 뜨며 내용을 전혀 볼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도움말을 읽어보니 공유폴더 권한 등이 원인이라고 하는데, 이 경우는 해결방법을 몰라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회사PC에도 프리스케줄러가 설치되어 있으며, 현재는 어쩔수 없이 USB내 자료파일을 PC에 복사해놓고 이쪽에서 열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회사PC에서 usb 와 cd 드라이브 등에 보안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나요?
즉 회사PC에서 USB 드라이브로 파일을 복사하거나 쓰기가 안된다면 프리스케줄러도 USB에서 바로 실행할 수 없습니다.
프리스케줄러를 실행하는 순간 프리스케줄러 설치폴더 안에 자료파일과 관련한 파일하나가 생성되어야 하는데 쓰기가 금지된 USB드라이브라면 파일이 생성되지 않음으로 프리스케줄러가 실행되지 않겠지요.

profile_image

이수진님의 댓글의 댓글

이수진 작성일

이제 원인을 알았네요!! 그럼 회사PC에선 USB 사용은 어렵겠네요... 명쾌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