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검색 후 검색창 좌.우측 그룹 동일하게....... >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검색창 검색 후 검색창 좌.우측 그룹 동일하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순갑 작성일 21-02-10 10:09 조회 510 댓글 2

본문

[질문 할 때에는 프리스케줄러 버전, 컴퓨터 OS, 에러의 경우 자세한 상황 등을 기록해주세요]

주로록에서 검색창에서

검색을 하면 검색 해당 그룹(검색창 오른쪽)으로는 가는데

검색창 왼쪽은 그룹은 바뀌지 않음.

문제점은 검색창 사용 후 추가를 하려면 검색창 왼쪽 검색 이전의 그룹으로도 되어 있어

검색창 이전(왼쪽 검색창 그룹)으로 가벼려 재차 검색(왼쪽 검색)을 해서 입력을 하는 사례가 발생됩니다.

검색시 좌, 우측 그룹이 동일하게 바뀌면 상기 문제점 사항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2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주소록 화면에서 검색한 후 좌측 검색된 항목을 선택하면 우측에는 해당 선택된 주소의 그룹으로 각각변경이됩니다.
그리고 검색한 항목이 하나의 그룹안에 있을 수도 있고 여러그룹안에 있을 수도 있어 좌우를 동일하게 한다는 것은 실익이 없을듯합니다.

검색 후 "추가"를 하면 우측의 그룹은 좌측에 선택된 그룹으로 초기 설정이되나 사용자가 우측 그룹을 변경해서 작성하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정순갑님의 댓글

정순갑 작성일

저는 주소록을 사용하는 게 아니고 즐겨찾기 개념으로 사용을 합니다. 저 같은 질문을 왜하는지 궁금하실 건데요.

좌측 검색창 기준이 되기 때문에 우측 검색창에 검색이 된 자료를 보다 보면 동일 그룹에 다시 즐겨찾기를 추가해야할 일이 있어서요.

그렇게 됐을 때 좌,우측 검색창 그룹이 같게 되면 손이 한번 덜가도 되겠다는 말씀을 드린겁니다.

그룹을 사용할 때 좌우측 검색창이 같게 나오면 좋겠다는 말씀을 다시 드려봅니다.

검색후 우측 검색창에 있는데서 추가(우측 검색 그룹)를 하려면 좌측 검색(그룹)창으로 추가가 됩니다.

역으로도 생각을 한번 해봐주십시오. 바꾸는게 실익이 없다고 하시는데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저는 56세입니다. 모든 것이 가물가물 해져가는 순간순간이 있습니다.

이런 일들에 거억을 돕는데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