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줄러 잘 사용중에, 공급자가Object값을 결정하지 못했다는 문구가 뜹니다. >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과 관련된 게시판입니다.



프리스케줄러 잘 사용중에, 공급자가Object값을 결정하지 못했다는 문구가 뜹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원식
댓글 1건 조회 668회 작성일 21-02-27 09:49

본문




안녕하세요.
프리스케줄러 덕분에 정리도 잘되고 아주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어제부터 공급자가 Object값을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스케줄이 보이지 않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일별보기로 눌러봤는데 스케줄이 나오네요.

정리하자면,

2021년 2월 22일 하루스케줄을 보이게 할 경우만 에러메세지가 뜨는 것 같습니다.
(일별 22일, 주별이나 월별은 22일이 포함되어 있으면 스케줄이 보이지 않습니다)

메세지 내용은,
공급자가 Object 값을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행을 새로 만들었거나, Object 열의 기본값을 사용할 수 없거나, 소비자가 새 Object값을 아직 설정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입니다.

현재는 일별보기로 어찌어찌 사용중인데...너무 불편합니다.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우선 프리스케줄러 메뉴의 "파일" - "자료파일 압축" 메뉴를 클릭해 자료파일을 압축해보십시오.
가벼운 에러는 이렇게해도 조치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현재는 원인을 할 수 없으니 어제부터 문제가 생긴 것이니 자동백업파일중 2일전에 백업된것으로 복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모르니 자료파일은 잘 백업받아 두시고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자동백업파일 복구 방법을 참조하세요.
http://oncelife.pe.kr/bbs/board.php?bo_table=help&wr_id=169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